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이슈
KPR, 제17회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 56개 대학 161개팀 총 10개팀 본상대상 한림대 김인애·최유빈·황성원 학생팀... 상금 500만원 및 인턴십 기회 제공
  • 박근원 기자
  • 승인 2020.02.28 15:49
  • 댓글 0
왼쪽부터 심사위원장 박종민 경희대 교수, 공모전 대상 수상팀, KPR 김주호 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종합 커뮤니케이션 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제17회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의 심사 결과 대상을 비롯한 본선 수상자 10개 팀을 선정 및 발표했다.

이 공모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PR 공모전으로 2020년에는 56개 대학에서 161개 팀, 총 455명의 학생이 참가했으며 한림대 김인애, 최유빈, 황성원 학생팀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총상금 1000만원이 수여되는 ‘제17회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은 전국의 전문대 이상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21개 팀이 1차, 2차 PT를 통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본선 수상 10개 팀 중 대상을 수상한 김인애 학생팀은 ‘우리의 변화가 나의 변화로’라는 주제로 여성용품 회사인 라엘코리아의 PR 기획서를 발표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해당 팀에는 500만원의 상금과 팀원 중 1명에게 KPR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당초 본선 및 입선 수상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불가피하게 취소됐다. 자세한 수상 내역은 KPR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호 사장은 “KPR 공모전이 학생들에게 소통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커뮤니케이션 산업을 폭넓게 이해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kpr.co.kr/praward/

박근원 기자  kjy2017@mediadaily.kr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근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 인터뷰 ] 국악듀오'두은' _피리,태평소,생황 연주자 김영은
[ 인터뷰 ] 국악듀오'두은' _피리,태평소,생황 연주자 김영은
[ 인터뷰 ] '이 꽃 저 꽃, 피고 지고' _ 작곡가 이예솔
[ 인터뷰 ] '이 꽃 저 꽃, 피고 지고' _ 작곡가 이예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