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제맥주 부스 운영, 뮤지션 공연 및 다양한 체험․이벤트 "

속초 청년몰 갯배St에서 설악문화제와 연계하여 연휴 주간 7일 부터  9일(3일간)까지“갯배St 청춘비어페스타”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 ‘갯배St 청춘비어페스타’에서는 청년몰을 찾는 관광객 및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가 열린다.

우선, 축제기간 동안 청년몰 인근 부둣가에서 수제맥주 부스를 운영하여 전국 8곳 양조장이 준비한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부스 운영시간 동안 청년 상인들이 특별히 개발한 메뉴로 수제 맥주와 함께 청년몰 만의 특색 있는 안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8~9일 (이틀간)오후 2시부터 부둣가를 배경으로 한 야외무대에서 진행하는 공연을 맥주를 즐기며 관람할 수 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설악문화제가 지원하는 다양한 버스킹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오후 6시 이후에는 ‘길구봉구’를 비롯한 초청 뮤지션ㆍDJ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밖에 청년몰을 비롯한 속초 곳곳에 설치된 스탬프 존에서 스탬프를 찍어오면 경품을 증정하는 투어 이벤트와 수제 맥주 아카데미,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으로 축제의 재미가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순남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행사를 시민들과 속초를 찾는 관광객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여, 청년몰이 속초를 대표하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 되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