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와 롯데백화점이 공동 주최하는 러닝 행사

▲ ‘Style Run With 한성백제문화제’ 개최
[미디어뉴스] 송파구가 오는 10월 2일 오전 7시 30분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 광장에서 ‘Style Run With 한성백제문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송파구와 롯데백화점이 공동 주최하는 것으로 기존의 송파구 ‘한성백제마라톤’과 롯데백화점 ‘Style Run’을 결합해 새로운 축제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오랜만에 마주하는 자리인 만큼 두 행사의 특징을 살려 포토존 운영, 페이스 페인팅, 스포츠 테이핑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무엇보다 자신의 스타일을 반영한 이색 복장을 입고 달릴 수 있다는 점이 큰 재미를 더한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 광장에서 출발해 올림픽공원 외곽을 도는 두 가지 코스로 진행되며 주요 도로변 교통 통제가 이뤄질 예정이다.

모든 참가자에게 러닝 티셔츠, 스포츠 짐색, 헤어밴드, 양말,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고 특별 초대 손님들과 함께 하는 애프터파티도 마련한다.

참가 신청은 8월 29일 오전 10시부터 대회전용 앱 ‘러너블’을 통해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총 5천명을 모집하고 참가비는 두 코스 모두 3만원이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개성이 돋보이는 이색 복장으로 서울의 중심 도로를 달리면서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얻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참가자 및 구민들에게 화합과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