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사디안 웨스트, 클로이 카사디안, 코트니 카사디안, 켄들 제너, 카일리 제너 출연

캘빈클라인이 킴 카다시안 웨스트, 클로이 카다시안, 코트니 카다시안, 켄들 제너, 카일리 제너 출연 2018년 봄 여름 켐페인을 발표했다

PVH 코퍼레이션(PVH Corp.)의 완전소유자회사인 캘빈클라인(Calvin Klein, Inc.)이 새로운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및 캘빈클라인 진스의 글로벌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22일 공개했다. 

캘빈클라인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대담하고 진보적인 이상을 표방하는 동시에 때로는 관능적이고, 때로는 미니멀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캘빈클라인은 감각을 일깨워줄 도발적인 이미지와 대담한 디자인으로 대중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고자 한다. 

캘빈클라인은 1968년 캘빈 클라인(Calvin Klein)과 비즈니스 파트너인 배리 슈워츠(Barry Schwartz )가 설립하였다. 단순한 아름다움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미국 패션 역사의 한 획을 그었고 지금까지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캘빈클라인 브랜드 제품은 2016년 80억달러 이상의 글로벌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전세계 11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캘빈클라인은 글로벌 시장에서 1만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03년 PVH 그룹에 인수됐다. 

135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PVH는 미국 전통을 간직한 브랜드와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며 세계 최대의 의류 회사를 키워냈다.

 PVH는 세계 40여개국 지사에 3만5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 매출액은 80억달러를 상회한다. 산하 브랜드로는 캘빈클라인(CALVIN KLEIN),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반호이젠(Van Heusen), IZOD, 애로우(ARROW), 스피도(Speedo*), 워너스(Warner’s), 올가(Olga), 트루앤코(True&Co.) 등이 있으며 이들 브랜드 외에도 미국과 해외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자체 브랜드와 라이선스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스피도(Speedo) 브랜드에 대해서는 스피도인터내셔널(Speedo International, Limited)과 북미 및 카리브해 지역의 영구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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