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팩트, 일본 팬콘 성황→4월 대만서 이어갈 팬미팅 열기 ‘글로벌 인기 입증’

▲ 사진제공 = 아르마다이엔티
[미디어뉴스] 그룹 원팩트가 일본 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원팩트는 지난 16일 일본 도쿄에서 팬 콘서트 ‘ZEPP TOUR IN JAPAN : HANA’의 마지막 공연을 펼쳤다.

도쿄 공연은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플링크를 통해 전 세계로 동시 생중계됐다.

이번 팬 콘서트는 나고야를 시작으로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까지 총 4개 도시에서 8회에 걸쳐 진행됐다.

원팩트는 투어를 통해 새롭게 편곡된 인트로부터 데뷔 앨범 ‘MOMENT’의 수록곡 ‘멋진 거’, ‘G.O.A.T’, ‘illusion’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자랑한 것은 물론, 멤버별 매력으로 가득 채운 솔로 무대를 통해 관객의 폭발적인 반응까지 이끌어냈다.

특히 원팩트는 퍼포먼스가 없는 곡에도 새롭게 안무를 추가해 매회 공연 다른 세트리스트를 선사하는가 하면, 발매 전이었던 데뷔 앨범 타이틀 ‘좋겠다’의 일본어 버전도 깜짝 선공개하는 등 현지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물했다.

이외에도 멤버별 유닛 무대를 비롯해 원팩트가 직접 준비한 선물과 사인볼, 팬들과 하나가 되기 위해 준비한 코너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며 특별한 추억을 쌓는데 성공했다.

앞서 원팩트는 정식 데뷔 전이었던 작년 11월 일본 퍼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2023 ONE PACT FANCON TOUR IN JAPAN ‘THE PACT’’를 성료, 현지 매체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제프 투어를 통해 다시 한번 차세대 K팝 루키의 면모를 드러낸 원팩트는 오는 4월 14일 대만에서 ‘1st Fan Meeting HANA in TAIPEI’를 개최하고 열기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