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Ent, “다채로운 활동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

▲ 사진제공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미디어뉴스] 배우 손현주가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의 새 가족이 됐다.

7일 블레이드 Ent는 “다양한 작품으로 대한민국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배우 손현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더욱 다채로운 활동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현재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강희수의 아버지이자 이인의 스승인 강항순 역을 맡은 손현주는 단단한 카리스마와 원숙한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손현주는 드라마 ‘장밋빛 인생’, ‘조강지처 클럽’, ‘솔약국집 아들들’, ‘추격자 THE CHASER’, ‘시그널’, ‘모범형사’, ‘트레이서’ 등 다수의 작품에서 압도적인 연기력을 뽐내며 ‘명품 배우’ 타이틀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이대로 죽을 순 없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숨바꼭질’, ‘악의 연대기’, ‘더 폰’, ‘보통사람’, ‘광대들: 풍문조작단’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흥행 보증수표’로 자리 잡았다.

안방극장과 스크린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인 손현주가 블레이드 Ent와 만나 이어갈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손현주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블레이드 Ent에는 강신일 고창석, 권소현, 김재화, 남우현, 박지아, 엄효섭, 이규한, 이유준, 이주연, 이준영, 왕지원, 조희봉, 진예, 최무성, 한상진, 한채영, 허성태 등이 소속되어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