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MBC 방송연예대상' 최우수상 하하, 슬럼프 때 잡아준 은인 누구? "수상 소감할 때 얘기 못 했다"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미디어뉴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하하가 ‘방송 괴물’이 된 셋째 딸 ‘송이’에 대해 “할머니 끼를 그대로 물려받았다”며 재미있는 스토리를 공개한다.

“ 태명이 하와이”였다고 밝혀 그 이유를 궁금케 한다.

오는 17일 수요일 밤 MBC ‘라디오스타’는 하하, 김새롬, 김혜선, 조정식이 출연하는 ‘중.꺾.그.마’ 특집으로 꾸며진다.

꺾이지 않는 토크 폭주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한 하하가 ‘라스’를 찾는다.

하하는 “후보도 쟁쟁해서 수상할 줄은 상상도 못 했다”며 겸손을 보였다.

그는 슬럼프 때 자신을 잡아준 은인이 있다면서 “수상 소감 할 때 얘기를 못 했다”며 뒤늦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구라도 “이 얘긴 빼면 안 돼”며 하하의 이야기에 힘을 실어줬다.

하하가 밝힌 은인의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13개 소속에서 활동 중으로 하루 24시간이 모자란 하하는 “개코 장인어른에게 소속돼 있다”고 밝혀 의아함을 자아냈다.

심지어 “개코는 안 나온다.

사실 개코도 여기 회원인지 모를 거다”고 말했다.

하하와 개코 장인어른이 무슨 사이인지 흥미를 더했다.

‘MZ 호소인’ 하하는 MZ 사이에 불리는 굴욕적인 별명이 있다며 ‘꼰대’, ‘하저씨’, ‘늙은 석밖지’ 등을 언급했다.

MZ들에게 조롱의 대상이 된 하하의 이야기에 김구라는 “조롱이 난무하면 내가 좀 해볼까?”며 솔깃해했다.

특히 ‘공중파 OO’라는 별명에 대해 유재석에게 말했다가 오히려 일침을 받았다고. 하하를 열받게 한 유재석의 일침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하하는 늙어가는 본인의 모습에 정이 뚝 떨어질 때가 있다며 키오스크에 얽힌 일화를 공개해 ‘라스’ MC들과 게스트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그러자 함께 출연한 조정식은 하하의 노화를 실시간으로 지켜보고 있다면서 난데없이 하하의 전립선 상태를 폭로했다.

조정식의 거침없는 ‘예능 욕망’ 폭주에 김구라는 “얘 성공하겠다.

성공하겠어”며 혀를 내둘렀다.

이날 ‘다둥이 아빠’인 하하는 지난해 예능 프로그램 ‘하하버스’에 가족들과 함께 출연했는데, 특히 딸 송이의 타고 난 연예인 끼에 대해 “스타성이 있다”며 인정했다.

송이가 두 오빠와 다르게 대중의 관심을 즐길 줄 안다고. 그런데 하마터면 송이가 없을 뻔했다면서 예기치 않게 생긴 송이의 태명이 ‘하와이’였던 이유가 밝혀져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는 또 이날 아내 별에게 첫째 아들 취급을 받는 이유를 공개하며 억울해하는가 하면, “비뇨기과에 갔다 왔다”며 넷째는 생길 수 없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하하를 지금의 자리에 있게 해준 은인의 정체와 어머니의 끼를 물려받은 딸 송이의 스토리 등은 오는 17일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