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미디어뉴스] MBC ‘나 혼자 산다’ 조규성이 북유럽 덴마크의 겨울왕국을 연상케 하는 도시 ‘실케보르’의 일상과 뉴 규성 하우스를 대공개 한다.

“만족도 100%이다”고 자신한 조규성의 해외살이가 기대를 모은다.

오는 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덴마크 FC 미트윌란으로 이적한 조규성의 일상이 공개된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이 낳은 슈퍼스타로 2022년 12월 무지개 회원이 된 조규성이 덴마크에서 보내는 일상을 공개한다.

조규성은 지난해 7월 덴마크의 명문 구단인 FC 미트윌란으로 이적해 리그 데뷔전에서 데뷔골을 터트린 데다 3연속 골 득점 행진을 기록하며 ‘한국 축구의 기둥’임을 입증해 보였다.

조규성이 지내는 곳은 덴마크 수도 코펜하겐에서 3시간 거리에 있는 작은 도시 실케보르. 눈으로 뒤덮인 실케보르의 풍경은 마치 겨울왕국을 연상케 한다.

한국의 아파트와 닮은 세련된 구조와 미니멀리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규성 하우스도 공개된다.

조규성은 FC 미트윌란 이적 6개월 만에 현지 적응을 완료한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이른 아침 기상해 몸단장과 스킨케어를 마친 그는 영양제 섭취로 하루를 연다.

몇 년째 유지한 규성의 건강 관리 루틴도 공개될 예정. 그런가 하면, 눈 덮인 덴마크의 호수에서 상의 탈의를 하고 찬물에 입수하는 조규성의 모습이 포착됐다.

상의를 탈의하고 드러난 조규성의 다비드상 복근이 감탄을 자아낸다.

조규성이 아침부터 차가운 호수 입수를 감행한 이유가 공개될 본방송에 기대감이 쏠린다.

조규성의 덴마크 일상은 오는 1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