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삼형제 제주중문점
돼지삼형제 제주중문점

제주도는 겨울에도 볼거리가 많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풍부한 식재료로 식도락 여행객에게 사계절 내내 매력을 선사하는 우리나라의 대표 여행지이다.

4가지 색을 띠는 모래가 인상적인 반달 모양의 ‘색달해수욕장’에서 겨울바다를 만끽하고, 자연의 웅장함과 신비를 느낄 수 있는 ‘천제연폭포’와 ‘주상절리’를 보고 나면 겨울 여행의 묘미인 온천을 즐길 수 있는데, 중문 인근에는 산방산 온천이 위치하고 있어서 겨울 여행의 피로를 따뜻한 온천에서 풀 수가 있다.

여행을 즐겼다면,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제주 별미, 제주흑돼지를 먹어보길 추천한다.

‘중문 관광단지’는 제주도 자연의 아름다움과 맛있는 흑돼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주 대표 관광지로 중문 광광단지에 위치한 ‘돼지삼형제 제주 중문점’은 중문 최초로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제주 흑돼지 전문점으로 관광객뿐 아니라 제주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맛집이다.

최상급 청정 제주흑돼지를 육즙과 향을 살려 셰프가 구워주고 ‘셰프가 구워주어 타지 않습니다’ ‘셰프가 구워주어 더 맛있습니다’  ‘셰프가 구워주어 더 청결합니다’ 라는 슬로건 아래, 손님들은 셰프의 숙련된 솜씨를 통해 최고급 제주 흑돼지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제주흑돼지 근고기
제주흑돼지 근고기

돼지고기 외에도 김치와 돼지고기를 듬뿍 넣은 김치찌개, 꽃게와 새우가 들어간 된장찌개, 백년초 냉국수, 잔치국수, 계란찜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여유 있는 주차공간과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정원, 테라스는 다양한 놀 거리와 포토존을 제공해 가족단위, 단체 여행객에 호평을 받고 있다.

방문객들의 만점에 가까운 리뷰가 말해주듯, 건강한 제주 흑돼지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돼지삼형제 제주 중문점’에서 흑돼지 한상으로 제주 식도락 여행을 마무리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