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이재, 곧 죽습니다’ OST Part.1 ‘거짓말인데’ 오늘 선공개…작품 기대감↑

▲ 사진 제공 = (주)블렌딩
[미디어뉴스] ‘감성 장인’ Sondia가 ‘이재, 곧 죽습니다’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2023년 12월 15일 Part 1 전편 공개, 1월 5일 Part 2 전편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의 OST Part.1 ‘거짓말인데’가 오늘 오후 6시 선공개된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글로벌 누적 조회 수 2억 8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웹툰 ‘이제 곧 죽습니다’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고백부부’, ‘18 어게인’ 등 독보적인 감성을 자랑하는 하병훈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최이재 역의 서인국, 죽음 역의 박소담을 비롯해 김지훈, 최시원, 성훈, 김강훈, 장승조, 이재욱, 이도현, 고윤정, 김재욱, 오정세까지 묵직한 존재감을 가진 배우들의 출연과 삶과 죽음을 넘나드는 거대한 세계관을 예고하며 휴먼, 멜로 스릴러 등 수많은 장르가 공존하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에 앞서 발매하는 OST Part.1 ‘거짓말인데’는 열두 번의 죽음과 삶이 만들어 내는 깊은 감정의 소용돌이를 섬세하고 감성적인 색채로 그려낸 곡으로 가창자 Sondia의 독특한 음색과 감성이 특히 돋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재, 곧 죽습니다’의 음악감독 박성일이 작곡과 편곡을 맡아 사랑과 미움, 그리움과 부정, 슬픔과 위로 등의 양가감정을 절제된 어조로 담아내 기대를 더욱 높인다.

해당 곡은 29일 오전 공개된 ‘이재, 곧 죽습니다’ 선공개 클립을 통해 일부를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극중 최이재가 환생하는 인물 중 하나인 장건우와 이지수가 우연히 마주치며 이들의 과거 첫 만남부터 헤어짐까지 플래시백으로 이어지는 장면들에 삽입되어 스토리에 몰입감을 더해주는 한편 작품 본편과 음원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까지 끌어올렸다.

이렇듯 웰메이드 작품의 탄생을 일찍이 알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티빙에서 23년 12월 15일 Part 1 전편 공개, 1월 5일 Part 2 전편 공개되며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240개국 이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재, 곧 죽습니다’ OST Part.1 ‘거짓말인데’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