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기
㈜다니엘가업승계 컨설팅연구소·㈜헤리티지앤파트너스,시흥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에 아름다운 온정 ‘훈훈’
  • 박세환 기자
  • 승인 2021.11.21 00:54
  • 댓글 0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위탁해 운영 중인 시흥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소장 강성경)에 지난 17일 ㈜다니엘가업승계 컨설팅연구소(대표이사 한태영), (주)헤리티지앤파트너스(대표이사 이상철)가 세탁기 1대, 건조기 1대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시흥시 배곧에 위치한 ㈜다니엘가업승계 컨설팅연구소는 금융세무컨설팅, 경영자문, 개인·법인 자산관리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헤리티지앤파트너스 또한 세무분야 전문 업체이다. 두 곳 모두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후원금을 기부하는 등 활발한 후원활동에 앞장서 왔다.

이번에 기증받은 후원품은 여자단기청소년쉼터에서 생활하는 입소생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두 기관의 후원자는 “모든 청소년이 행복하고 꿈을 이룰 수 있는 사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후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흥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는 가출 등 위기 청소년의 조기 발견을 통해 범죄 및 비행 예방에 힘쓰며 이들의 생활보호(의․식․주), 정서적 지지 및 심리상담, 의료지원, 학업복귀, 취업지원 등 맞춤형 자립지원서비스를 제공해 신속한 가정 복귀와 사회 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박세환 기자  pww123@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