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9’ 김창연, ‘나만의 고막남친’ OST 선발매 프로젝트 Part.1 ‘손 내밀면 닿을 거리에’ 가창

▲ 사진 제공 = 텐투엔터테인먼트
[미디어뉴스] 가수 김창연이 ‘나만의 고막남친’ OST 선발매 프로젝트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김창연이 가창한 ‘나만의 고막남친’ OST 선발매 프로젝트 Part.1 ‘손 내밀면 닿을 거리에’가 오늘 오후 6시 발매된다.

‘나만의 고막남친’은 네이버 시리즈 독점 연재 후 인기리에 완결된 웹툰, 웹소설 원작의 드라마다.

거실로 캠핑 가고 안방으로 콘서트 가는 귀여운 히키코모리 로맨스 작가 ‘마네’와 겉은 차갑고 딱딱한데 속은 크림치즈 같은 겉바속촉의 남자 ‘지석’이 우연처럼 만나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는 달달 로맨스 이야기를 그렸다.

드라마로 제작되는 ‘나만의 고막남친’의 첫 번째 OST ‘손 내밀면 닿을 거리에’는 늘 가슴속에 품어왔던 사랑이 손 내밀면 닿을 듯 가까이에 있었고 비로소 온전한 형태로 내게 찾아왔음을 깨달은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따뜻한 피아노 선율에 김창연의 호소력 짙은 감성 보컬이 더해져 곡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다.

음원과 함께 메이킹 영상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영상에는 김창연의 녹음 현장이 담겨 곡에 대한 몰입감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가창자 김창연은 텐투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로 2022년 방영된 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9’에 출연해 이석훈의 극찬을 받아 주목받은 바 있다.

한편 김창연이 가창한 드라마 ‘나만의 고막남친’ OST 선발매 프로젝트 Part.1 ‘손 내밀면 닿을 거리에’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메이킹 영상은 블렌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