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오메가엑스, 미니 3집 작사·작곡 대거 참여 ‘기대되는 그룹 色’

▲ 사진제공 = 아이피큐
[미디어뉴스] 그룹 오메가엑스가 ‘JUNK FOOD’로 돌아온다.

오메가엑스는 3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ykyk’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오메가엑스의 이번 타이틀은 ‘JUNK FOOD’다.

이외에도 ‘LOUDER’와 ‘Touch’, ‘HEY’, ‘ISLAND’까지 총 다섯 곡이 담겨 알찬 구성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오메가엑스의 참여도 또한 돋보인다.

리더 재한을 비롯해 한겸, XEN, 정훈, 예찬이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이들이 새로 써내려 갈 그룹 색과 음악적 역량을 기대하게 만드는가 하면, 앞서 데뷔 2주년 기념 미니 팬미팅에서 깜짝 선보였던 미공개곡 ‘ISLAND’까지 수록되어 있어 기다리던 팬들의 갈증을 해소해줌과 동시에 멤버 전원 작사 참여로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약 1년 5개월 만에 돌아오는 오메가엑스의 ‘iykyk’는 무분별한 미디어 속 시선과 잣대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메시지가 담긴 앨범이다.

열한 명의 멤버가 평범한 일상으로 한 걸음 내디디며 소망하는 소소하고도 분명한 행복이 무엇인지 이번 앨범을 통해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컴백 예열에 한창인 오메가엑스는 ‘iykyk’ 발매 당일 오후 8시 예스24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도 개최한다.

이들은 첫 컴백 무대를 팬들 앞에서 선보이며 특별한 추억까지 쌓을 예정이다.

오메가엑스의 ‘iykyk’는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