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마치, EP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 21일 개최…탄탄한 세트리스트 기대

▲ 사진 제공 = MRCH Music
[미디어뉴스] 싱어송라이터 마치가 돌아왔다.

가수 마치는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앨범 ‘Oh, Life’를 발매했다.

‘Oh, Life’는 마치가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느꼈던 다양한 색깔의 감정들을 다섯 개의 곡 안에 담아낸 앨범이다.

인간관계, 일 사랑 속에서 경험한 고민 등 마냥 가볍지 않은 이야기들을 마치 특유의 유쾌하지만 감성적인 노랫말과 멜로디로 녹여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락에서부터 팝, 보사노바까지 일상 속 고민들만큼이나 다채로운 음악적 장르를 담아낸 마치의 새로운 시도가 돋보인다.

마치는 “‘나만 이렇게 사는 거 아니지?’라는 앨범 소개 첫 문장처럼, 음악을 들으시는 분들이 공감하고 위로받길 바라는 마음이다.

힘듦은 나눌수록 크기가 작아진다고 하지 않나. 저도 이제 한결 마음이 가벼워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마치는 오는 21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앨범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새 앨범의 타이틀과 수록곡, 마치의 기존 곡들은 물론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미공개곡과 커버곡들까지 선사할 것이라고 밝혀 탄탄한 세트리스트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콘서트 현장에서는 ‘Oh, Life’의 실물 앨범을 비롯해 관련 굿즈들을 선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마치는 2019년 싱글 앨범 ‘Let’s march’로 데뷔한 이후 ‘아직은 낭만’, ‘Love is a magic’, ‘새벽에게’ 등 감성 가득한 앨범을 연달아 발매하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그뿐만 아니라 트와이스 ‘Talk That Talk’, ‘Celebrate’, ‘GOT THE THRILLS’ 등 작곡가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더블 타이틀 ‘항복’, ‘Lovers’와 수록곡 ‘무궁화 꽃이 피었나’, ‘Sunlight’, ‘아쉬운 모양‘까지 총 5곡이 수록된 마치의 이번 앨범은 국내외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으며 타이틀곡 ‘Lovers’의 뮤직비디오는 블렌딩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