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그라운드1080
플레이그라운드1080

제주에서 라이브 공연을? 서귀포 핫 플 예감 “플레이그라운드 1080”

푸른 바다와 천혜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매력의 섬, 제주는 오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국내외 많은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제주도는 본연의 아름다운 자연 외에도, 새로운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숨겨진 핫플레이스(핫플)가 존재하는 곳이다.   

서귀포 신화 월드와 오설록을 사이로 두고 위치한 라이브 펍(Pub), “플레이그라운드 1080”는 프로 연주자의 라이브 공연과 칵테일, 피자 등을 즐길 수 있는 서귀포의 숨겨진 핫플이다.

플레이그라운드1080의 무대 사운드는 웬만한 공연장을 방불케 하는데 뮤지션 출신 사장님이 직접 무대음향 설계를 하고 최고급 장비로 공을 들여서, 일반 라이브 클럽에서는 듣기 힘든 사운드를 선사하며, 해외 웨스턴 펍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와 주말마다 열리는 라이브 공연은  제주를 찾는 음악을 애호가 뿐 아니라 관광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신화월드와 오설록을 오며 가며 찾아오는 손님 외에도 영어마을 외국인 교사와 직원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데, 그래서인지 이곳에 방문하면 제주인지 해외 클럽인지 착각하게 만드는 특색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실제로 영어마을의 다양한 대관 행사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라이브 클럽 플레이그라운드 1080는 수제피자, 치킨, 파스타 등의 요리와 다양한 칵테일, 위스키, 수제 맥주 등의 주류를 구비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메뉴를 선택하고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제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매력적인 라이브 공연과 정성된 요리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이곳의 매력에 매료될 것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