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속 일하는 건설근로자 위해 입주 예정 주민들 시원한 음료와 커피.차 제공....훈훈한 미담 ‘눈길’

음료제공 차량   사진/ 입주예정 협의회
음료제공 차량   사진/ 입주예정 협의회
음료제공 차량  사진/ 입주예정협의회
음료제공 차량  사진/ 입주예정협의회

인천 송도에 신축중인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4차 ‘입주자예정자협의회’는 지난 9월7일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 일하는 현장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시공을 위해 커피차를 제공하는 행사를 열었다.

인천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4차 입주예정자들이 십시일반 돈을 모아 현장 근로자 350여명을 위해 시원한 커피.차를 제공하여 인근 주민과 건설현장근로자들에게 훈훈한 미담으로 전해지고 있다.


입주민 대표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늦더위에 건강 및 온열질환 주의 당부와 함께 고품질의 시공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현장 관계자들은 화창한 날씨에 입주민들이 제공한 시원한 커피를 마시며 편안한 휴식을 취했고, 입주예정자들에 감사함을 표하며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현장 관계자는 "성실하고 꼼꼼한 시공으로 입주민들의 정성에 보답하겠다"고 답했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4차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에 신축중인 아파트로서 지하2층~지상 36층 총 1,319가구 규모로 바다와 호수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희소성 높은 입지에 자리잡았으며 층고 2.65m(우물천장 기준), 슬라브 240mm 등 최고급 단지에 적용되는 구조로 설계되고 원목마루·세라믹 타일 마감을 기본 적용하여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