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기, ‘형사록 시즌2’ 욕망 가득한 검사장 ‘원재구’로 분한다…극 몰입도 끌어올릴 예정

▲ 사진제공 =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뉴스] 배우 정인기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 출연 소식을 전했다.

정인기가 출연을 확정지은 ‘형사록 시즌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김택록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로 시즌1보다 더욱 거대하고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전 세계 구독자들의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극 중 정인기는 욕망 가득한 영서지방검찰청 검사장이자, 이영호의 최측근 ‘원재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검사장이라는 직위보다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앞서 정인기는 드라마 ‘대행사’를 통해 죄 없이 억울하게 옥살이를 했던 ‘석재’로 분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가 하면 드라마 ‘블라인드’를 통해 공권력을 갖고 있지만 이를 이용한 비리에 연루된 ‘염기남’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견인해 나갔다.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채로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정인기가 ‘형사록2’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얼굴에 대중들의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배우 정인기가 출연하는 ‘형사록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디즈니+ 를 통해 매주 2회씩 공개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