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가 네트워킹 트렌드 공략 위한 티피링크 신제품 세미나 2020을 발표했다

세계 WLAN 시장 1위의 브랜드 티피링크 코리아(TP-Link)는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글래드(GLAD) 호텔 여의도’에서 진행된 ‘티피링크 신제품 세미나 2020’을 통해 다양한 SMB 네트워킹 제품군 및 차세대 AX제품 소개를 시작으로 앞으로의 비즈니스 전략을 발표했다.

티피링크는 1996년에 설립돼 20년 이상의 제품 제조·연구 개발을 통해 8년 연속 세계 WLAN 시장 1위의 브랜드로 인정 받은 네트워크 제품 전문기업이다. 현재 전 세계 41개 지사의 직접적인 관리를 기반으로 17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티피링크는 제품 제조 개발 연구(R&D)에 매출액의 8%이상의 투자로 꾸준히 힘쓰고 있으며 1800명 이상의 기술 엔지니어들과 함께 엄격한 테스트와 품질보증 연구를 유지하고 있다.

본 세미나에서 티피링크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SMB 네트워킹 제품군과 차세대 AX 제품으로 최첨단 Wi-Fi 기술을 선보이며 이와 함께 세계 네트워킹 트렌드에 맞추어 한국의 다양한 고객 층에 적합한 제품과 정책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게이밍, 업무, 홈 네트워크 등 다양한 분야를 포용할 수 있는 티피링크의 새로운 라인업의 출시 일도 알렸다.

먼저 티피링크는 회사의 전반적인 소개를 시작으로 진행 했다. 발표자로 나선 티피링크의 한국 지사장 General manager Revon은 2003년에는 중국 Wi-Fi 제품군에서 1위를 2010년에는 세계 1위의 브랜드가 되었으며 현재까지 8년간 1위를 선점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한국 고객의 만족도와 고객에 대한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기존 2년 무상 품질 보증 정책에서 SOHO 제품군을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하며 SMB 제품군은 평생 품질 보장을 하는 파격적인 업그레이드를 단행하여 업계 최고 수준의 보장을 지원한다.

이어 티피링크의 태평양 부사장 Brian가 SOHO 네트워킹 시장에서 Wi-Fi 6와 Mesh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OneMeshTM 을 통한 네트워크의 효율성에 대해 소개 했다.

이후 티피링크의 Greg SMB 매니저와 김연태 매니저가 Wi-Fi 6 시리즈를 시작으로 신제품 OMADA 및 SUPERIOR MESH 시리즈 라인업에 대한 소개와 OneMeshTM 와 워런티 서비스 대한 설명을 진행 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라인업은 산업PC, 홈, 게이밍, 엔터프라이즈부터 SMB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것이 핵심이다. OMADA 시리즈는 최신 802.11ac Wave 2 MU-MIMO 기술과 전용 고전력 증폭기 및 전용 안테나를 통해 2.4GHz 및 5GHz 무선 대역에서 탁월한 Wi-Fi 성능과 커버리지를 보장한다. 

티피링크는 OMADA 제품 부분에서 가트너(Gartner MQ, 미국 IT리서치 기업)을 통해 ‘모든 지역에서 간단한 연결 및 관리 요구 사항을 갖추 유무선 LAN을 구현 할 수 있다’는 뛰어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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