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희봉, 전형적인 강약약강 인물로 분해…정해균과 호흡 맞춘다

▲ 사진제공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미디어뉴스] 배우 조희봉이 ‘넘버스:빌딩숲의 감시자들’에 출연한다.

조희봉이 출연 소식을 알린 MBC 새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은 고졸 출신 회계사 장호우가 거대한 회계법인의 부조리에 맞서 가장 회계사답지만 가장 회계사답지 않은 방식으로 정의를 실현해 가는 휴먼 오피스 활극이다.

극 중 조희봉은 피플즈 엔터의 수장인 ‘구대표’ 역을 맡아 전형적인 강약약강 인물로 변신해 극에 재미를 더한다.

대주주인 상아그룹의 회장 이찬주의 아들 보성의 전횡으로 위태로운 상황에 놓인 구대표는 자리를 지키기 위한 자신만의 고군분투를 펼칠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회계법인을 무대로 모든 것을 숫자로 정의하고 승부하는 회계사들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고 긴박감 넘치게 그려질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극의 시작과 함께 펼쳐질 조희봉이 다채로운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구르미 그린 달빛’, ‘옷소매 붉은 끝동’, ‘모범형사2’, ‘소방서 옆 경찰서’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악랄한 악역부터 코믹한 모습까지 보이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한 조희봉이 ‘넘버스: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 또 어떠한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배우 조희봉이 출연을 확정 지은 MBC 새 금토드라마 ‘넘버스:빌딩숲의 감시자들’은 오늘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