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혁비디오, ‘춤’ MV 선공개로 프로젝트 ‘우산’ 신호탄…리스너 감성 저격 예고

▲ 사진제공 = MF(미스터리프렌즈)
[미디어뉴스] AKMU 이찬혁의 프로젝트 그룹 ‘이찬혁비디오’가 뮤직비디오 선공개로 ‘우산’의 신호탄을 쏜다.

21일 오후 6시 이찬혁비디오의 소속사 차트레이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로젝트 앨범 ‘우산’의 더블 타이틀 중 하나인 ‘춤’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배우 신세휘가 가창자로 참여한 ‘춤’은 브로콜리너마저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버전이다.

이찬혁비디오의 편곡과 신세휘만의 차분한 보컬이 어우러져 기존과는 또 다른 색깔로 재해석됐다.

특히 ‘춤’의 뮤직비디오에는 이찬혁이 직접 출연한다.

앞서 이찬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이찬혁비디오’를 통해 그만의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콘텐츠로 관심을 받아왔던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로 보여줄 모습을 향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프로젝트 앨범 ‘우산’에는 신세휘 외에도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참여 소식을 알렸다.

신봉선과 이세영, 임시완, 고아성, 설인아, 장윤주, 한로로 ITZY 채령, 고영대와 임승원, 곽윤기, 이수현과 장기하 등이 함께해 12개의 트랙을 꽉 채울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찬혁비디오는 이찬혁이 표현하고자 하는 것을 영상, 비주얼 아트워크, 공연, 전시 등 다양한 매체로 선보이고자 한다.

MF와 함께 작업한 프로젝트 앨범 ‘우산’으로 이찬혁비디오만의 감성은 무엇일지 기대가 쏠린다.

프로젝트 앨범 ‘우산’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