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새 싱글 ‘다시 태어나’ 작사-작곡 참여…음악·예능 섭렵한 만능 아티스트

▲ 사진제공 = 알앤디컴퍼니
[미디어뉴스] 가수 나비와 개그우먼 엄지윤이 WSG워너비 프로젝트의 인연을 이어간다.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비와 엄지윤이 함께 부른 새 싱글 ‘다시 태어나’가 공개된다.

‘다시 태어나’는 나비의 시원한 가창력과 엄지윤의 개성 있는 보컬이 더해진 곡이다.

나비가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그만의 음악 색깔을 녹여냈으며 중독성 있는 팝 댄스 장르로 탄생했다.

특히 사랑 때문에 아프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을 나비와 엄지윤만의 목소리로 위로하며 슬픈 과거는 지우고 멋진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 더 빛나는 오늘을 살아가자는 메시지도 담았다.

나비와 엄지윤은 지난해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프로젝트를 통해 결성된 그룹 4FIRE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각종 라디오 및 음악방송 무대에 함께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두 사람은 현재 김용명과 함께 유튜브 채널 뮤직 파티쇼 ‘락락파티’ 콘텐츠로도 대중을 만나고 있다.

프로젝트 음원 ‘보고싶었어’를 비롯해 작년 겨울 ‘우리의 계절’을 발매하며 따뜻한 겨울 감성까지 전달했던 나비와 엄지윤인 만큼, 신곡 ‘다시 태어나’로 보여줄 시너지를 향해 리스너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나비와 엄지윤의 케미를 느낄 수 있는 ‘다시 태어나’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