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루키’ 라필루스, ‘Who’s Next’로 올여름 가요계 접수 ‘거침없는 에너지’

▲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미디어뉴스] 그룹 라필루스가 새롭게 비상할 준비를 마쳤다.

지난 19일과 20일 오후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필루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 2’의 타이틀곡 ‘Who’s Next’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라필루스는 6인 6색 화려한 비주얼과 절제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귓가를 사로잡는 강렬한 비트가 여운을 남기며 무대 위에서 펼쳐질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영상 말미에는 ‘Tell me who’s next’라는 임팩트 있는 가사도 공개, 차세대 걸그룹 프런티어로서의 도약을 알리는 라필루스의 당찬 포부를 드러내고 있어 신보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Who’s Next’는 라필루스의 웅장하고 도전적인 에너지를 담은 힙합 댄스곡으로 직접적이고 자기애 넘치는 가사가 쾌감을 선사한다.

라필루스는 여섯 빛깔 보석 같은 보컬로 자신감이 돋보이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서 라필루스는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뗐다.

‘4세대 루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주목받은 만큼, 육각형 완전체 그룹임을 증명할 라필루스의 ‘GIRL’s ROUND’ 두 번째 시리즈에 이목이 집중된다.

라필루스의 ‘GIRL’s ROUND Part. 2’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