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기 내려놓은 연기 변신 아버지의 권력을 업고 휘두르는 안하무인 치과의사로 등장

▲ 배우 정상훈,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 권력 갑질의 끝판왕이 온다
[미디어뉴스] 배우 정상훈이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출연,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이다.

극 중 정상훈은 유력 국회의원인 아버지의 권력을 자신의 권력처럼 여기며 살아온 인물이자, 돈이 곧 권력이라며 갑질을 일삼는 안하무인 치과의사 배민규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매체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활약을 선보인 정상훈은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예측불가한 천재형 캐릭터와 TV CHOSUN ‘마녀는 살아있다’에서 뻔뻔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남편 역에 이어 이번 진실 추적극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를 통해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하고 있다.

권력과 욕망이 가득한 인물들 속에서 정상훈이 선보일 강력한 ‘빌런’ 캐릭터를 향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오는 7월 26일 밤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