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와 영감을 노래하는 김은영의 성장 콘서트

써니힐 출신 가수 김은영이 오는 5 13, 14 양일간 클럽온에어 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미지 제공= 김은영 신곡발매 콘서트
이미지 제공= 김은영 신곡발매 콘서트

이번 공연은 김은영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로 지난해 7월 오세웅과 함께 작업한 앨범 각자의 자리, 각자의 시간 이후 발매하는 신곡 타이밍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자리이다.

이미지 제공 = 김은영 신곡 '타이밍'
이미지 제공 = 김은영 신곡 '타이밍'

이번 콘서트에서 선보일 신곡 타이밍은 시티팝 장르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은 아슬아슬한 순간을 그린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써니힐의 히트곡들과 자작곡들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김은영은  “주로 이동하는 차 안이나 기차에서 영감을 얻고 또한 이번 ‘타이밍’도 여행을 떠나고 돌아오는 기차 안에서 가사를 떠올렸다”고 했다. 그리고 “2년 전부터 앨범을 준비하며 꼭 해보고 싶었던 시티팝 장르에 첫 도전한 곡이다”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직접 다양한 역할로  참여하며 모든 부분을 준비한 만큼 이번 콘서트가 바쁜 일상에 지친 팬들에게 미약하게나마 위로와 영감을 줄 수 있는 콘서트가 되었으면 좋겠다”라 전하며 앞으로도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모습의 이야기를 가감 없이 솔직하게 써 내려가고 싶다” 라 했다.

한편 김은영은 음악뿐만 아니라 연기에도 도전하며 이번 콘서트 이후 배우 김은영의 모습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의 김은영의 신곡타이밍은 5월 13일 오후 6시에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수 있다.

신곡발매 콘서트는  ▲5월 13일 오후 7시  ▲5월14일 오후 6시 클럽온에어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주희 시민기자 (호원대학교 기획연출 전공 4학년)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