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국내 팬미팅 ‘개학식’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글로벌 팬덤 만난다

▲ 사진 제공 = 뮤빗(Mubeat)
[미디어뉴스] 배우 이준영이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9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뮤빗은 공식 SNS을 통해 ‘2023 LEE JUN YOUNG FANMEETING in SEOUL - 개학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다.

오는 6월 3일 오후 5시 서울 한성대학교 낙산관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뮤빗 온라인 생중계로도 만나볼 수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준영은 담쟁이덩굴이 흐드러진 붉은 돌담 벽 앞에서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하고 있다.

여기에 늦은 봄과 초여름을 맞이하는 햇살이 내리쬐며 싱그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한다.

‘개학식’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학창 시절로 돌아간 듯 로고가 박힌 가디건과 명찰 달린 백팩, 붉은 베레모와 동그란 테 안경까지 완벽히 소화한 이준영의 모습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앞서 이준영은 6일 7일 양일간 도쿄 이이노홀에서 진행한 ‘2023 LEE JUNYOUNG FANMEETING IN JAPAN’으로 해외 팬들을 만났다.

배우로서 일본에서 첫 팬미팅을 성료한 이준영은 데뷔 후 현재까지 활동을 되짚어보는 시간 외에도 게임, Q&A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소통했다.

남다른 입담으로 팬들을 사로잡은 그는 ‘비 유어 맨’, ‘가만히 눈을 감고’, ‘써클 오브 러브’ 등 라이브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렇듯 다채로운 코너와 팬 서비스로 남다른 팬 사랑을 증명한 이준영.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는 ‘2023 LEE JUN YOUNG FANMEETING in SEOUL - 개학식’을 통해 전세계 팬들에게 뜻깊은 추억과 행복한 기억을 다시 한번 선사할 전망이다.

2014년 그룹 유키스로 데뷔한 이준영은 이후 배우로 전향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드라마 '일당백집사'에서 김태희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로얄로더’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확정 지어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2023 LEE JUN YOUNG FANMEETING IN SEOUL - 개학식’ 티켓 예매에 대한 내용은 추후 뮤빗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