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싱가포르-쿠알라룸푸르 고속철도의 첫 번째 정거장

말레이시아 전문 기업 유원인터내셔널이 2월 3일부터 4일까지 벡스코에서 조호바루 투자 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싱가포르-쿠알라룸푸르 고속철도

말레이시아 전문 기업 유원인터내셔널(대표 조현)이 2월 3일과 4일, 춘계 유학·이민 박람회가 열리는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말레이시아 이주 정착과 부동산, 교육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이스칸다 푸트리 지역의 최고급 레지던스 ‘그랜드 메디니’에 대한 투자 정보와 조호바루 지역의 특급 투자처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는 높은 경제 성장률과 쾌적한 자연환경을 동시에 갖춘 곳으로 최근 전 세계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조호바루의 신도시 이스칸다 푸트리(Iskandar Puteri) 지역은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의 투자청이 합작하여 투자·개발 중인 지역으로 이미 조호주 정부청사와 산하 관공서가 통합되어 해당 지역으로 이전한 상태이다. 

또한 래플즈 아메리칸 스쿨(Raffles American School)을 비롯하여 우수한 미국, 영국, 그리고 캐나다계 국제학교들이 최근 수년 사이 개교하여 운영되고 있다. 국제학교뿐만 아니라 영국과 캐나다 등지의 대학교들도 올해 운영 중이거나 완공을 내다보고 있는 상황이다. 

이곳의 학생들은 생활 속에서 영어와 중국어, 그리고 말레이어까지 3개 국어를 접하는 동시에 세계 최고 수준의 선진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스칸다 푸트리 지역은 정부 기관뿐만 아니라 ‘아모레퍼시픽 연구센터’, ‘파인우드 영화 제작 스튜디오’ 등의 기업체 유입으로 향후 높은 인구 증가율을 보일 것으로 기대되는 지역이다. 

또한 2026년 완공 예정인 싱가포르-쿠알라룸푸르 고속철도의 첫 번째 정거장으로 이스칸다 푸트리가 낙점되어 싱가포르와 조호바루의 연결성이 극대화되어 싱가포르 투자자들의 투자가 이어지고 있다. 

이스칸다 푸트리의 ‘메디니 특구’에는 싱가포르 최고의 의료기관인 글렌이글스 종합병원, 아시아 최초의 레고랜드가 성업 중이며 각종 테마파크와 대형 쇼핑몰까지 건설 계획 중이다. 

이처럼 공공기관, 국제학교, 관광 시설, 기업체들의 꾸준한 유입과 교통 인프라 발달이 큰 장점이다. 

‘그랜드 메디니’는 이 지역의 최고급 레지던스로 이스칸다 푸트리 지역의 부동산 중에서도 최상급의 자재와 공법을 사용했으며 전면부와 후면부의 시야가 모두 시원하게 트여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그랜드 메디니에서는 레고랜드, 글렌이글스 종합병원이 위치한 이스칸다 푸트리 지역을 조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넓게 탁 트인 자연환경과 멀리 싱가포르까지 바라볼 수 있는 입지를 지녔다.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대행사, 현지법인(회사등록번호 86550-H) 유원인터내셔널은 말레이시아 전역에 걸쳐 현지 정착에 필요한 전문 컨설팅과 이민, 부동산, 교육, 법인 진출 및 회계 세무 업무 등 말레이시아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F&B BBQ 레스토랑, 현지 비즈니스 지원센터 등을 운영하는 말레이시아 전문 그룹이다. 

유원은 쿠알라룸푸르 본사를 비롯하여 조호바루, 서울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말레이시아에 거주하는 현지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u1int.com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