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라수마나라’ OST, 박성일X김이나 참여 ‘신비+몽환’ 극대화

▲ 사진제공=넷플릭스

[미디어뉴스] ‘안나라수마나라’ 주인공 지창욱과 최성은이 부른 OST가 오늘 선공개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의 OST를 제작하는 ㈜블렌딩은 4월 28일 오후 6시 ‘안나라수마나라’ OST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 음원을 발매하며 본편 공개 전 기대감을 높인다.

앞선 27일 음원 프리뷰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된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는 웅장하고 가슴 설레는 멜로디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간절한 마음이 모양이 되어서 내 손에 꼭 쥐어질 때 세상은 다시 내 편이 돼주네’처럼 동화 같은 가사로 해당 곡뿐만 아니라 전체 OST 넘버들에 대한 기대감까지 고조시켰다.

‘안나라수마나라’의 주역인 지창욱과 최성은의 목소리도 설렘을 한껏 돋운다.

이 작품에서 각각 리을과 윤아이로 분한 지창욱과 최성은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목소리를 들려주며 예비 시청자들로부터 벌써부터 주인공들의 감정에 몰입하게 만든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 ’는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로 시리즈 전체는 오는 5월 6일 전세계 공개를 앞두고 있다.

본편 공개에 앞서 선보이는 ‘안나라수마나라’ OST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는 영원히 아이로 남고 싶은 마술사 리을과 버거운 현실로 인해 일찍 어른이 되고싶은 윤아이의 서사의 정점에 있는 듀엣 넘버로 극중 주인공인 지창욱과 최성은이 직접 가창한 곡이다.

프리 프로덕션부터 약 2년간의 음악 제작 기간을 거쳐 선보이는 ‘안나라수마나라’의 음악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나의 아저씨’, ‘시그널’ 등의 작품을 통해 마음을 울리는 감동을 전달했던 박성일 음악감독이 참여했다.

서로를 향한 믿음으로 각자의 상처를 치유하며 성장해 나가는 작품의 메시지를 고스란히 담아낸 노랫말에는 섬세하고 아름다운 노랫말로 대중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온 김이나 작사가가 참여했다.

박성일 음악감독과 김이나 작사가가 그려낸 인물들의 감정선을 고조시키는 오케스트레이션에는 체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에서 약 70명의 풀 편성으로 참여해 듣는 이들로 해금 그 감동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탄탄한 라인업으로 작품에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할 '안나라수마나라' 전체 OST 넘버는 오는 5월 6일 '안나라수마나라' 전세계 공개와 동시에 정식 발매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