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대회가 100일 앞으로 다가옴.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회의 개최가 100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국제올림픽위원회(IOC, International Olympic Committee) 위원장 Thomas bach는 비디오 메시지를 통해 대회 준비가 잘 되고 있다.

지난 10월 27일(현지시간)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회 개최를 100일 앞두고 IOC 위원장 Thomas Bach는 비디오 메시지를 통해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BOCOG, Beijing Organizing Committee of the Olympic and Paralympic Winter Games)가 대회를 개최할 준비가 됐으며,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 사이에서 기대감이 늘어나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Thomas Bach 위원장은 “테스트 이벤트가 완공된 경기장에서 진행되고 있고, 선수들은 최신 경기장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라며 “세계 최초로 동계와 하계 올림픽이 모두 열리는 베이징은 이제 준비가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IOC 위원장 Thomas Bach는 “중국은 3억 명의 중국인이 동계 스포츠를 즐기는 것을 목표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회 전후로 동계 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3억 명의 동계 스포츠 참여는 대회 이후의 경기장 사용을 가능하게 하는 어마어마한 올림픽 유산이 될 것이다”라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회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한편, BOCOG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대회 개최 D-100일 기념행사로 전날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대회 메달을 공개한 데에 이어, 대회 운영 인력과 기술 요원, 자원봉사자의 유니폼 또한 공개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