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장 임병택)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함께 「추석맞이 사회적경제 온라인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로 제품 판매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흥시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과 전국적 인지도 향상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기획전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간 위메프 홈페이지(www.wemakeprice.com) 및 모바일 앱(m.wemakeprice.com)에서 진행되며, 농·축산물, 지역 특산물, 생활용품 등 시흥시 사회적경제기업들의 다양한 제품을 10~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관내 우수한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제품을 전국적으로 홍보하고자 한다”며 ”취약계층 일자리창출, 환경보호, 사회서비스 제공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착한기업, 시흥시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제품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시흥시에서는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라이브커머스, 온라인 특별장터 개최, 맞춤형 품질개선 사업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일자리총괄과(031-310-605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