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짚라인코리아, 미국 RCI사 Distributor Of The Year 상 수상
  • 박근원 기자
  • 승인 2021.01.07 17:55
  • 댓글 0
짚라인코리아, RCI Distributor Of The Year 상을 들고있는 짚라인코리아 정원규 대표와 임직원들

국내 한 모험시설 업체가 세계적인 모험시설·어트랙션 전문 기업인 미국 ‘RCI Adventure Product’(RCI)가 선정하는 ‘Distributor Of The Year 2020 (2020년도 올해의 디스트리뷰터)’에 선정됐다. 

그 주인공은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짚라인’이라는 생소한 레포츠를 도입했던 짚라인코리아이다.

‘Distributor Of The Year’는 RCI가 매년 전 세계 수많은 제휴업체 중 가장 우수한 실적을 거둔 회사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짚라인코리아는 지난 한 해에만 5개의 시설을 준공했거나 수주하며 이 상을 받게 됐다.

상을 시상한 RCI는 1989년에 설립된 이래 전 세계적으로 수천 개의 혁신적인 어트랙션을 판매한 회사로 세계 곳곳에 설치된 어트랙션들은 매년 수백만 명의 참가자가 체험할 정도로 유명한 시설이다.

짚라인코리아는 2009년 ‘짚라인문경’을 시작으로 약 60개 이상의 짚라인 및 각종 모험시설을 시공, 운영해온 국내 대표적인 모험시설 전문 기업이다.

2018년에는 미국 챌린지코스기술협회(ACCT)로부터 전문 공급사 인증을 획득, 시설의 설계와 시공, 교육훈련, 인증 등 전 과정에 걸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더해 2019년 새로운 체험형 어트랙션인 스카이트레일(Sky Trail) 등을 공급하는 미국 RCI사 그리고 2020년에는 롤글라이더(Rollglider), 어드벤처허브(Adventure Hub) 등의 제품을 공급한다.

유럽 최대의 모험시설 기업인 월토피아(Walltopia)와 각각 디스트리뷰터쉽 계약을 체결하는 등 다양한 레저 체험시설 분야 선진 기술의 국내 도입에 앞장섬은 물론 종합 에코테인먼트 회사로의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짚라인코리아는 인기 레포츠인 짚라인을 동양 최초로 국내에 도입해 약 60개 이상의 짚라인 및 각종 모험시설을 시공, 운영해온 국내 대표적인 모험시설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zipline.co.kr/index.php

박근원 기자  kjy2017@mediadaily.kr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근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 인터뷰 ] 국악듀오'두은' _피리,태평소,생황 연주자 김영은
[ 인터뷰 ] 국악듀오'두은' _피리,태평소,생황 연주자 김영은
[ 인터뷰 ] '이 꽃 저 꽃, 피고 지고' _ 작곡가 이예솔
[ 인터뷰 ] '이 꽃 저 꽃, 피고 지고' _ 작곡가 이예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