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시작 16시간 만에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닌텐도 스위치 e숍에서 무료 다운로드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닌텐도 스위치용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를 정식 발매했다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닌텐도 스위치용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를 정식 발매했다고 26일 밝혔다. Ninjala는 닌자×스포츠 찬바라의 세계를 바탕으로 유저들이 다양한 지형지물과 ‘닌자 껌’이라고 불리는 아이템을 사용해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이다. 

수많은 아바타와 코스튬 의상을 통해 유저 본인이 원하는 모습으로 캐릭터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Ninjala는 서비스 시작 16시간 만에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100만을 돌파하는 등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게임은 온라인 접속 여부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기본 플레이는 닌텐도 e숍에서 게임을 다운로드받은 후 온라인 접속 없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온라인 대전은 최대 8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배틀로열, 4대4 팀 배틀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가 준비돼 있다.

Ninjala의 정식 발매와 함께 여러 종류의 아바타와 12가지 껌 웨폰을 획득할 수 있는 ‘Ninjala 시즌 1’도 시작된다. 또 반이 주역인 스토리로 구성된 ‘Ninjala 스토리 팩 제1권’도 발매되며 구매 시 한정 코스튬 의상과 닌자 메달을 얻을 수 있다.

스토리 팩은 닌텐도 e숍에서 7월 15일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정상가로 판매된다.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Ninjala 패스도 함께 판매된다.

겅호는 Ninjala 정식 발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5일 오전 11시부터 8월 27일 오전 10시 59분까지 게임 다운로드 뒤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재화인 ‘100 Jala’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Ninjala의 단편 카툰 애니메이션의 테마송인 ‘Ninja Re Bang Bang Steve Aoki Remix’가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에 발매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Ninjal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게임 서비스 업체다. Ninjala 공식 홈페이지: http://ninjalathegame.com/ko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