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티션과 셰프가 제안하는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올인원·신개념 다이닝 카페

캘리스코가 다이닝 카페 더 센트럴키친 by 캘리스코를 오픈했다

‘맛을 아는 사람들’ 캘리스코가 편안한 공간에서 고급스러운 식사·디저트·음료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다이닝 카페 ‘더 센트럴키친 by 캘리스코(이하 더 센트럴키친)’를 4일 새롭게 오픈했다.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본관 1층에 오픈한 ‘더 센트럴키친’은 전문성 있는 외식 메뉴를 제공하는 고급 레스토랑의 장점에 매주 변화되는 메뉴 운영(Changing menu system)을 더해 건강플래닝(Health planning) 서비스를 결합시켰다. 

다이어티션과 셰프가 엄선한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 △성인 질환·다이어트 등에 좋은 저칼로리, 저탄수화물, 고단백 등의 맞춤형 건강 식단 프로그램 △신선한 제철 식자재 △합리적인 가격 이다.

주문 즉시 조리 제공하는 빠른 서비스 △쾌적한 공간에서 즐기는 여유로움 등을 통해 가족 단위 고객, 터미널 이용 고객, 쇼핑 고객 등 센트럴시티를 방문하는 다양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더 센트럴키친’은 오전과 오후, 주 단위 등으로 메뉴가 변경되어 동서양의 다양한 메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메뉴 기준 9천원에서 1만3천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짠지찌개, 누룽지토마토파스타, 카츠짜장 등 이다. 

‘더 센트럴키친’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포함하여 아침에 든든한 차돌우거지국밥, 점심에는 현장에서 면을 직접 뽑는 옹기열무 물냉면, 저녁에는 특색 안주, 모히또, 수제맥주 등 건강하고 알찬 메뉴를 매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개념 다이닝 카페 ‘더 센트럴키친’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증정품 제공 △우대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캘리스코는 ‘더 센트럴키친’은 고급스러운 플레이팅으로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외식, 다양한 음료, 디저트 등 삼박자가 융합된 신개념 다이닝 카페라며 고객들이 바쁜 도심 속에서 여유롭게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한자리에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