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이용객 대상 1회 무료 수업과 첫 달... 50% 할인 제공 입주 스타트업 영어 업무 향상 기대

8월 중 강남역에 공유오피스 타워 4호점을 오픈할 예정인 마이워크스페이스와 오픽(OPIc)과 영어회화 1:1 전문 교육 기업인 612어학원(대표 황용주)이 업무 제휴 협약을 진행하고, 마이워크스페이스의 입주고객을 대상으로 학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마이워크스페이스는 612어학원의 전문 어학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과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입주 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하고, 612어학원은 어학 교육 서비스의 고객 저변을 넓히는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이번 학습 이벤트로 마이워크스페이스의 임직원과 입주 고객은 첫 달 50% 할인된 가격으로 612어학원의 스피킹클래스(정규 영어회화 과정)를 수강할 수 있고, 무료로 ACTFL 기준의 실력 진단수업을 1회 받아 볼 수 있다.

612스피킹 클래스는 이민, 여행, 장기 체류가 필요한 주재원, 워킹홀리데이 등 해외 생활에 필요한 기본 해외문화와 생활 회화를 체득할 수 있는 일반 클래스와, 승진, 면접, 이메일, 문자 매너, 협상 등과 같은 비즈니스 회화를 배울 수 있는 비즈니스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마이워크스페이스 입주 고객의 필요에 따른 맞춤 클래스가 가능해 스타트업 기업의 눈길을 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612어학원은 불균형한 영어 학습으로 인하여 문법과 독해 실력은 있으나 발화(영어 말하기)에 취약한 한국인의 특성상 612어학원의 스피킹클래스는 영어 회화실력을 높이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612만의 꾸준한 학습 관리와 발화 중심 맞춤 커리큘럼은 학습자의 영어 경쟁력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마이워크스페이스 입주 고객사에 제공되는 혜택을 보다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612어학원은 일대일(1:1) 클래스 전문 어학원으로 정기적인 소독과 방역 활동, 비말 방지 스크린 설치와 더불어 수강생이 원할 경우 비대면 화상 강의로 언제든 전환할 수 있어 일반 대형학원 대비 감염예방에도 매우 안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지적재산권을 획득한 612오픽학습법을 통해 수강생이 원하는 등급을 획득하는 비율이 여타 학원보다 압도적으로 높기로 유명하고, 채점관 수준 오픽 전담강사의 초단기 맞춤 케어를 통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시켜 수강생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에 새로 개설한 스피킹 클래스는 오픽수업 노하우를 십분 활용하여 말하기 실력 향상뿐 아니라 말하기 시험도 동시에 대비함으로써 수강생의 높은 만족도가 예상된다.

612어학원은 OPIc, TSC, 스피킹클래스(영어 회화, 중국어 회화)를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1:1 프리미엄 어학원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