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서귀포 칼호텔, 피아노 선율과 제주 수제 맥주... 멜로디 인 탐라 선보여해피 아워 이벤트 멜로디 인 탐라 29일~ 6월 27일 매주 금, 토요일에 진행
  • 김정대 기자
  • 승인 2020.05.20 16:56
  • 댓글 0
서귀포 칼호텔이 해피 아워 이벤트 멜로디 인 탐라를 진행한다

제주도 서귀포 칼호텔 로비라운지는 29일부터 한 달간 매주 금, 토요일마다 ‘탐라에일’ 수제 맥주와 ‘세미 뷔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 이벤트 ‘멜로디 인 탐라’를 선보인다.

푸른 바다와 초록빛 정원의 파노라마 전망을 갖춘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될 ‘멜로디 인 탐라’에서는 바다 위 펼쳐지는 석양을 배경으로 감미로운 선율의 피아노 연주를 라이브로 감상하며 시원한 맥주를 마시고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함께하는 ‘탐라에일’은 대한민국 최남단에 위치한 ‘마이크로 브루어리’로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로컬 브랜드다. 제주 청정수로 월 최대 1만 리터의 맥주만 생산해 신선한 풍미의 수제 맥주를 공급하는 양조장이다. 

‘멜로디 인 탐라’ 이벤트는 탐라에일의 대표 맥주인 탐라 바이젠, 곶자왈 페일에일, 곶자왈 아이피에이 등 직접 만든 수제 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세미 뷔페는 프라이드 치킨, 파스타, 부침개 등 핫 섹션과 훈제연어, 한치물회 등의 콜드 섹션 그리고 샐러드와 디저트 섹션으로 마련된다.

초여름 제주의 밤, 낭만적인 추억을 선사할 ‘멜로디 인 탐라’ 해피 아워 이벤트는 29일 금요일부터 6월 27일 토요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1인 요금은 3만5천원이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할 경우 5% 할인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lhotel.co.kr

김정대 기자  jigadabi@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고양시 일산동구보건소, 코로나 블루 극복... 독거노인 팔순 잔치 열어
고양시 일산동구보건소, 코로나 블루 극복... 독거노인 팔순 잔치 열어
수원시자원봉사센터 학생 제작 체험... 슬기로운 손소독제 만들며 생활방역 효과 UP
수원시자원봉사센터 학생 제작 체험... 슬기로운 손소독제 만들며 생활방역 효과 UP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