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터뷰
[인터뷰] '힘내라 콘서트' 댄스 뮤지컬 ‘사춤2 Let’s Dance Crazy’ 을 만나다.넌버벌 퍼포먼스와 관객 참여형 극으로 해외에서 인정받은 댄스 뮤지컬
  • 변은지 기자
  • 승인 2020.05.02 17:34
  • 댓글 0

지난 4월 17일,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자발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세종문화회관에서 자체 기획한 공연 온라인 생중계 공연 ‘힘내라 콘서트’(이하 힘콘)에 참여하는 에술단체 중 댄스 뮤지컬 ‘사춤2 Let’s Dance Crazy’ 팀을 배우 박형준의 진행으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뮤지컬 ‘사춤2 Let’s Dance Crazy’는 넌버벌 퍼포먼스와 관객 참여형 극으로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댄스 뮤지컬 이다.

댄스 뮤지컬 - 사춤2 Let’s Dance Crazy

'준'역에 U.JE 는 “이번 ‘힘콘’ 에서 공연하게된 '사춤2 /Let’s Dance Crazy'는 2004년 '댄서 에디슨'을 시작으로 '사랑하면 춤을 춰라'를 거쳐서 2019년 좀 더 다이나믹하고 퍼포먼스가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버전”이라 전하며 “더블캐스팅으로 ‘사’팀과 ‘춤’팀이 번갈아 가며 진행되지만 이번 ‘힘콘’에서는 하나의 팀으로 진행된다.” 라고 전했다.

진행자 배우 박형준은 인터뷰 당시를 떠올리며 “그들은 약 70일 만에 하는 공연 이였으며, 그들안에 참아왔던 ‘끼’ 가 폭발하는 공연 이였다. 정말 대단했다” 라 전했다.

댄스뮤지컬 - 사춤2 Let’s Dance Crazy

댄스 뮤지컬 ‘사춤2 Let’s Dance Crazy’ 팀은 “하루빨리 다같이 공연장에서 대면하며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라 전하며 사춤 서포터즈들에게 “기다리시느라 많이 지치셨을 텐데, 이렇게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다.” 이어 “곧 좋은 무대에서 찾아 뵈었으면 좋겠다.”라 전했다.

이번 ‘힘콘’ 사춤2는 ▴'준’역 U.JE ▴‘선’역 ROA ▴ '빈'역에 양근석 ▴재주꾼+멀티맨’역 이용석 그리고  박근아,변다희,박재성,이동우,박민우,정다미,이지은등이 출연해서 멋진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힘내라콘서트’ 공연프로그램은 네이버TV와 세종문화회관 유튜브  에서5월31일까지 관람가능하다.

변은지 기자  beunj1205@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변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 인터뷰 ] 국악듀오'두은' _피리,태평소,생황 연주자 김영은
[ 인터뷰 ] 국악듀오'두은' _피리,태평소,생황 연주자 김영은
[ 인터뷰 ] '이 꽃 저 꽃, 피고 지고' _ 작곡가 이예솔
[ 인터뷰 ] '이 꽃 저 꽃, 피고 지고' _ 작곡가 이예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