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중계 30일 오후 12시 30분...JTBC의 유튜브채널인 Entertainment와 DJ티비씨 송출 예정

인천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세계 최초 무관중 야외 온라인 뮤직 페스티벌인 온유어핸드(On your H.AN.D)가 인천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5월 5일까지 연장됨에 따라 시는 ‘해브어나이스데이’음악축제를 무관중 온라인 라이브 버전으로 전환한 행사인 온유어핸드(On your H.AN.D)를 유치했다. 

약 52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JTBC Entertainment’은 본 행사의 송출에 참여하기로 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음악축제인 그랜드민트페스티벌을 추진했다.

MPMG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10CM, 소란, 그_냥, 윤딴딴, 스텔라장, 치즈, 이민혁, 마인드유, 훈스, 러비 등 10개 팀의 공연을 약 10시간 동안 온라인으로 생중계하며, 출연진의 인터뷰 영상과 코로나 극복 응원 영상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김충진 마이스산업과장은 “금번 행사가 인천시민들의 코로나 블루를 치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한다.”며, “아울러, 코로나19로 축제와 공연 등이 연기 또는 취소되고 있는 가운데, 공연에 목마른 관객들이 이번 온라인 행사를 통해 야외 페스티벌을 즐기는 느낌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에 대한 정보는 출연 뮤지션의 개인 SNS와 인천시 자체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인천 지역에서 무관중으로 진행되지만, 출연진과 운영진들을 위한 현장 방역,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손소독제 비치 등 코로나19 방역대책을 마련하여 안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중계는 30일(목) 오후 12시 30분부터 JTBC의 유튜브채널인 Entertainment와 DJ티비씨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