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문화 문화예술
레드엔젤, 대한민국 건강 응원 치어리딩 버스킹... 코로나19 제로! 개최레드엔젤 과 좋아서하는치어리딩...대한민국의 건강을 응원합니다!
  • 이경석
  • 승인 2020.02.20 17:39
  • 댓글 0
레드엔젤 회원들이 버스킹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레드엔젤(대표 박재현)’이 ‘좋아서하는치어리딩(대표 노효근)’과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위축된 경제 활동에 활기를 불러일으키고, 이 상황이 하루빨리 진정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18일 오후 5시 홍대 걷고싶은거리 광장무대에서 치어리딩 버스킹을 실시했다.

레드엔젤은 김보성 홍보대사와 함께 레드엔젤 방탄마스크 7천개, 홍삼드링크 7천캔을 우한교민들에게 기부한 것에 이어 1월부터 ‘좋아서하는치어리딩’과 홍대에 새로운 버스킹 문화를 시도하는 버스킹을 기획하고 준비했다.

레드엔젤의 박재현 대표는 “누군가를 응원하는 것이 치어리딩의 정체성이라고 할 수 있는데 지금은 대한민국 국민들의 안전과 건강을 응원해야 하는 때라고 생각했다”며 “매달 레드엔젤 버스킹을 통해 대한민국을 응원할 예정이니 많은 치어리딩팀이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버스킹의 기획 의도를 말했다.

유튜브채널 ‘좋아서하는치어리딩’의 노효근 대표는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갈 치어리딩 버스킹을 진행하고 있을 때 레드엔젤 대표님의 제안을 듣고 대한민국의 건강을 응원하는 데 힘을 보태고 싶었다”며 “대한민국의 모든 치어리더들이 함께 하는 버스킹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버스킹에는 신인가수 주원탁, 서울올스타치어 팝콘, 팝플레이, 시흥중학교 BOSS, 강원대 KNU ACE 등이 출연하여 코로나19 제로!를 위해 공연을 펼쳤다.

한편 레드엔젤은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해 왔으며 2020년 7월 도쿄 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할 응원단을 준비 중이다.

‘레드엔젤 버스킹’은 메가존, 아리바리오, 인텍, 천명, 한국지네딕팜, 탈렌트화장품, KLP컨텐츠그룹, 천천, 에스엠스포츠, 제이씨오르와 함께 대한민국을 응원한다.
웹사이트: http://www.redangel.tv

이경석  kjy2017@mediadaily.kr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석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노랑통닭- 따뜻한하루,31일 까지 3일간 릴레이... 치킨 나눔 행사 개최
노랑통닭- 따뜻한하루,31일 까지 3일간 릴레이... 치킨 나눔 행사 개최
농진청 감귤연구소, 노지 감귤 싹 나는 시기 9일 빨라... 저온 피해 주의
농진청 감귤연구소, 노지 감귤 싹 나는 시기 9일 빨라... 저온 피해 주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