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파우, 손세정제 5만개 기부 코로나19 확산 방지 동참5억원 상당의 손세정제 중국정부에 전달... “우리 함께 이겨내자!”
  • 박준환 기자
  • 승인 2020.02.20 17:33
  • 댓글 0
파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5억원 상당의 손세정제 기부와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파우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중국 현지에 5억 상당의 지원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18일 파우의 한국 본사와 중국 지사가 함께 기부한 손세정제 5만개는 중국 정부를 통해 현지에 배포될 예정이다.

파우 측은 사업 초기부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왔고 코로나19 발병 초기부터 도움을 전달할 방법을 생각해왔다며 이번 사태가 하루 빨리 극복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미화 대표는 지원물품 전달식에서 “우리 함께 이겨내자! 조금만 더 힘내달라”고 메시지를 전하며 어려울 때일수록 서로 도와야 한다고 말했다. 또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지속적인 참여 의지를 밝혔다.

한편 에스테틱에서의 오랜 경험과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로 탄생한 에스테틱 브랜드 파우는 중국, 미국, 유럽 등지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고기능, 고효능의 홈에스테틱 제품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면서 홈에스테틱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파우는 에스테틱 화장품 유통을 시작으로 병원, 스파, 에스테틱 등 피부전문가의 관리 노하우가 담겨진 전문브랜드로 단조로운 일상에서 반복되는 스킨케어 루틴을 바꾸어 스스로 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고기능성, 고효능 제품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이다. 

파우의 대표 제품인 스킨 솔루션 비비 크림은 미백, 주름,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퍼프가 내장돼 있어 손에 묻히지 않고 한 손으로 깔끔하게 바를 수 있는 특허상품으로(특허 제10-1159307호) 누적판매량이 360만개 넘는 베스트셀러제품이다. 

또한 파우는 국내 롯데, 신라, 현대, 신세계, 두타면세 유통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캐나다, 호주, 유럽 등 21개국 해외수출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하였고, CPNP 취득 등 유럽을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는 에스테틱 대표브랜드이다.

박준환 기자  kjy2017@mediadaily.kr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준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노랑통닭- 따뜻한하루,31일 까지 3일간 릴레이... 치킨 나눔 행사 개최
노랑통닭- 따뜻한하루,31일 까지 3일간 릴레이... 치킨 나눔 행사 개최
농진청 감귤연구소, 노지 감귤 싹 나는 시기 9일 빨라... 저온 피해 주의
농진청 감귤연구소, 노지 감귤 싹 나는 시기 9일 빨라... 저온 피해 주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