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부산 DRB 러버트랙 패턴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세계를 누빌 러버트랙 선보이다대상은 부경대학교 공업디자인학과 안준모 씨... 작품명 Viper인 작품은 뱀의 카리스마
  • 김경선
  • 승인 2019.11.09 15:56
  • 댓글 0
DRB 러버트랙 패턴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에서 단체 기념사진 촬영이 이뤄지고 있다

부산 전통 제조업 기반의 혁신기업 DRB가 8일 DRB 사회공헌플랫폼 Campus D에서 'DRB 러버트랙 패턴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DRB는 8월 1일부터 10월 19일까지 약 두 달간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DRB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러버트랙 패턴 디자인을 공모했다.

공모전에는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대학생도 참가했으며, DRB는 이 중 내부 심사위원의 평가를 통해 창의적이고 실현가능성이 높은 6개 작품(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3팀)을 선정했다.

이 중 대상은 부경대학교 공업디자인학과 안준모 씨가 차지했다. 작품명 ‘Viper’인 해당 작품은 뱀의 카리스마, 공격적인 거대함 등의 강렬한 이미지를 패턴에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안준모 씨는 “러버트랙에 대한 호기심으로 공모전을 준비했는데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번 공모전 수상을 계기로 디자인 작업에 대한 열의를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대상을 비롯한 수상자 전원에게는 상장과 상금이 수여됐으며, DRB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의 혜택도 주어진다. 선정된 아이디어들은 향후 DRB의 실제 제품 개발에 응용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drbworld.com

김경선  kjy2017@mediadaily.kr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역사(1900년대)11월22일
오늘의역사(1900년대)11월22일
11월 22일 금요일 국회 세미나 일정
11월 22일 금요일 국회 세미나 일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