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이는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4일 신제품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의 태국 론칭 행사를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샘물의 신제품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의 출시 기념 행사로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현지에서 투명 메이크업과 트렌드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는 케이뷰티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터인 정샘물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직접 보기 위해 현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인플루언서들이 다수 참석하여 큰 호응을 보였다.

8월 방콕의 복합문화공간인 시암센터(Siam Center) 내 단독 매장 오픈을 통해 정식으로 태국에 론칭한 정샘물은 현지의 뜨거운 반응으로 진출 1개월여 만에 방콕 시암 파라곤(Siam Paragon)에 2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현지 유통 관계자는 정샘물은 태국에 진출한 한국 메이크업 브랜드 중 가장 반응이 좋은 브랜드라며 특히 이번 신제품의 경우 한국 론칭 소식을 들은 고객들의 선주문 요청이 쇄도해 예정된 일정보다 더 빨리 제품을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정샘물은 방콕 시암에 2개의 단독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 안으로 시암 내에 추가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2015년 11월 론칭한 정샘물은 메이크업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jsmbeauty.com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