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와츠 워터, 플래닛 워터 재단과 함께... 태국에 깨끗한 물 제공와츠 직원과 고객들, 사캐오 지역의 학교 두 곳에 ‘아쿠아 타워’ 건립
  • 박세환
  • 승인 2019.09.20 17:16
  • 댓글 0
와츠 직원, 고객들, 플래닛 워터가 최근 두개의 아쿠아 타워를 사캐오 지역 2개 학교에 건립하여 매일 총 2만리터의 깨끗한 물을 2000명의 주민에게 공급하고 있다

우수한 품질의 배관, 난방 및 물 제품과 솔루션을 생산하는 선도적 글로벌 기업 와츠 워터 테크놀로지스(Watts Water Technologies, Inc.)가 최근 태국 사캐오(Sa Kaeo) 지역의 아동과 가정을 위해 깨끗한 식수를 제공하는 물 여과 시스템 두 대를 설치하는 데 자금을 제공하고 도움을 주었다.

와츠 직원과 와츠의 고객 중 다섯 개 회사가 나서 세계에서 가장 빈곤한 지역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미국에 기반을 둔 비영리기관인 플래닛 워터 재단(Planet Water Foundation)과 협력해 사캐오 주의 학교 두 곳에 ‘아쿠아 타워(AquaTowers)’를 건립했다.

와츠의 CEO 겸 사장인 로버트 파가노 2세(Robert J. Pagano, Jr.)는 “한 번에 지역사회 하나씩 선정하면서 세계적인 물 빈곤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플래닛 워터의 노력 활동에 우리의 인력과 자원을 투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노스 앤도버와 중국 상하이 및 한국 서울 사무소의 와츠 직원들이 태국의 ITP 파워(ITP Power)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협력해 반 송 캐(Bann Song Kae)와 반 왕 당(Bann Wang Dang) 초등학교에 타워를 건립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와츠는 2016년 처음으로 플래닛 워터와 힘을 합쳤는데 그 후 이들 두 조직은 캄보디아, 중국, 콜롬비아,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및 푸에르토리코의 1만5천여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해왔다.

와츠 워터 테크놀로지스는 자회사들과 더불어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고 우수한 품질의 배관과 난방 및 물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제조업체로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다. 

와츠 워터의 기업들은 주거용, 상업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배관과 난방 및 물 솔루션과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는 24개국에 48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플래닛 워터 재단(Planet Water Foundation)은 비영리기관으로 공동체 기반의 물 여과 시스템(아쿠아 타워, AquaTower)을 건립하고 위생 교육 프로그램을 전개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빈곤한 지역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플래닛 워터 재단의 프로젝트는 아시아와 남미지역의 아동, 학교, 농어촌 및 도시 근교 지역사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플래닛 워터는 2009년 이래 약 1300건의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자일렘(Xylem), 코카콜라, 컬럼비아 스포츠 웨어, 익스피디아, 스타벅스 및 와츠 워터 테크놀로지스 등 여러 기업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14개국, 백만 명이 넘는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해왔다. 
 

박세환  pww123@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세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노재원×김은비×이동수 프로젝트 앨범 '선물' 오는 19일 정오, 발매
노재원×김은비×이동수 프로젝트 앨범 '선물' 오는 19일 정오, 발매
오늘의역사(1900년대)1월15일
오늘의역사(1900년대)1월15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