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와츠 워터, 플래닛 워터 재단과 함께... 태국에 깨끗한 물 제공와츠 직원과 고객들, 사캐오 지역의 학교 두 곳에 ‘아쿠아 타워’ 건립
  • 박세환
  • 승인 2019.09.20 17:16
  • 댓글 0
와츠 직원, 고객들, 플래닛 워터가 최근 두개의 아쿠아 타워를 사캐오 지역 2개 학교에 건립하여 매일 총 2만리터의 깨끗한 물을 2000명의 주민에게 공급하고 있다

우수한 품질의 배관, 난방 및 물 제품과 솔루션을 생산하는 선도적 글로벌 기업 와츠 워터 테크놀로지스(Watts Water Technologies, Inc.)가 최근 태국 사캐오(Sa Kaeo) 지역의 아동과 가정을 위해 깨끗한 식수를 제공하는 물 여과 시스템 두 대를 설치하는 데 자금을 제공하고 도움을 주었다.

와츠 직원과 와츠의 고객 중 다섯 개 회사가 나서 세계에서 가장 빈곤한 지역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미국에 기반을 둔 비영리기관인 플래닛 워터 재단(Planet Water Foundation)과 협력해 사캐오 주의 학교 두 곳에 ‘아쿠아 타워(AquaTowers)’를 건립했다.

와츠의 CEO 겸 사장인 로버트 파가노 2세(Robert J. Pagano, Jr.)는 “한 번에 지역사회 하나씩 선정하면서 세계적인 물 빈곤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플래닛 워터의 노력 활동에 우리의 인력과 자원을 투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노스 앤도버와 중국 상하이 및 한국 서울 사무소의 와츠 직원들이 태국의 ITP 파워(ITP Power)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협력해 반 송 캐(Bann Song Kae)와 반 왕 당(Bann Wang Dang) 초등학교에 타워를 건립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와츠는 2016년 처음으로 플래닛 워터와 힘을 합쳤는데 그 후 이들 두 조직은 캄보디아, 중국, 콜롬비아,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및 푸에르토리코의 1만5천여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해왔다.

와츠 워터 테크놀로지스는 자회사들과 더불어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고 우수한 품질의 배관과 난방 및 물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제조업체로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다. 

와츠 워터의 기업들은 주거용, 상업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배관과 난방 및 물 솔루션과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는 24개국에 48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플래닛 워터 재단(Planet Water Foundation)은 비영리기관으로 공동체 기반의 물 여과 시스템(아쿠아 타워, AquaTower)을 건립하고 위생 교육 프로그램을 전개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빈곤한 지역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플래닛 워터 재단의 프로젝트는 아시아와 남미지역의 아동, 학교, 농어촌 및 도시 근교 지역사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플래닛 워터는 2009년 이래 약 1300건의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자일렘(Xylem), 코카콜라, 컬럼비아 스포츠 웨어, 익스피디아, 스타벅스 및 와츠 워터 테크놀로지스 등 여러 기업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14개국, 백만 명이 넘는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해왔다. 
 

박세환  pww123@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세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 어르신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행사 동참'
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 어르신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행사 동참'
역사인물·문화유산 체험한 특별한 문화공연... 서오릉 가을애 성황리 종료
역사인물·문화유산 체험한 특별한 문화공연... 서오릉 가을애 성황리 종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