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클로닉스, 랜섬디펜더 라이선스 이벤트클로닉스는 랜섬디펜더 라이선스 구매 이벤트 진행
  • 박근원 기자
  • 승인 2019.06.12 15:26
  • 댓글 0

백업·보안·삭제 솔루션 전문기업 클로닉스(대표 남승리)는 안티랜섬웨어 프로그램인 ‘랜섬디펜더(RansomDefender)’ 라이선스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랜섬디펜더’가 기본 탑재되어 있는 삼성PC 사용자를 대상으로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삼성PC에는 랜섬웨어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랜섬디펜더’가 탑재되어 있다. 유료 제품인 랜섬디펜더를 별도 설치 없이 1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1년 무료 사용 기간 후에는 삼성PC 전용 프로모션 할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랜섬디펜더’가 탑재되어 있는 삼성PC 사용자 중 라이선스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라이선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1명을 추첨한다. 

삼성 노트북 PC를 추가 제공한다. 1년 무료 사용 기간 만료일부터 유료 사용 기간이 적용되므로 무료기간 만료 전에 미리 구매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0일부터 라이선스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므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랜섬디펜더’는 랜섬웨어의 행위와 패턴을 분석하여 완성된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랜섬웨어 행위를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방어한다. 화이트리스트 기반 접근제어 방식인 ‘폴더 보호’ 기능을 통해 신·변종 랜섬웨어를 차단하고 랜섬웨어 탐지 시 원본 파일 자동 백업 및 복구로 데이터를 보호한다. 

‘랜섬디펜더’는 GS인증 1등급과 특허를 획득한 제품으로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증받았으며 삼성 PC에 설치되어 있는 백신 프로그램과도 충돌 없이 안정적으로 동작하여 고객 PC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클로닉스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라이선스를 구매하여 무료 사용 기간 후에도 안전하게 PC를 보호하고 기프티콘도 받는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밝혔다. 

클로닉스는 2004년 11월에 설립된 시스템 백업·복원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07년 3월 삼성 PC 제품에 탑재되는 삼성복원솔루션 개발을 시작으로 시스템 백업·복원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인식되었으며 디스크 데이터 복제 및 복구 기술을 강화하여 시스템 백업·복원 솔루션뿐 아니라 디스크 복제·삭제 솔루션, 과학 수사용 포렌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박근원 기자  kjy2017@mediadaily.kr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근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상북도- 한영 문화접근성 커뮤니티 댄스 ... 공동 워크숍
경상북도- 한영 문화접근성 커뮤니티 댄스 ... 공동 워크숍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음악극 정조와 햄릿...  생사의 기로에 선 두 남자 격돌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음악극 정조와 햄릿... 생사의 기로에 선 두 남자 격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