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소상공인연합회,관악구 사랑나눔 걷기대회300여명의 회원과 시각장애인들 도림천변 산책로 걷다
  • 박근원 기자
  • 승인 2019.06.12 15:12
  • 댓글 0
관악구 신림역 인근 도림천 산책로 걷기 대회 및 식전행사 회장 인사말 등 300여명의 회원과 시각장애인들이 도림천변 산책로를 걷고 있다

서울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유덕현)는 5일 신림역 인근 도림천 수변무대에서 실로암 시각장애인복지관과 함께 ‘2019 사랑나눔 걷기대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시각장애인 40여명과 소상공인연합회 회원 및 내빈 등 300여명이 참석해 도림천 산책로를 따라 봉림교에서부터 삼성시장 입구까지 왕복 4Km 구간을 시각장애인과 짝을 맺어 걸었다. 

유덕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정성어린 불우이웃 돕기 성금을 함께 모아주신 회원 및 참석자들에게 고맙다”며 “시각장애인과 회원들이 함께 걸으면서 서로 소통하고, 이해하며, 도림천의 자연을 느끼는 의미있는 시간을 나누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현구 정책실장은 단체 소개를 통해 “본회는 7년 전 소상공인 권익보호와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목적으로 설립하여 소상공인 권익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 판로 지원 사업은 물론 해마다 장학금 전달과 불우이웃돕기 성금모금, 장애인과 함께하는 나눔 행사를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유덕현 회장을 비롯해 참좋은 발가락, 관악구 축산협동조합, 아리따움 난곡사거리점, 한정식집 정가, 산야초와 심마니, 네오픽스코리아가 기념품과 경품을 후원했다.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의 권익을 대변함으로써 소상공인의 경제적 지위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2014년 4월 30일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근거법률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해 허가받은 경제단체의 관악구 지회이다.
웹사이트: http://www.g-sba.org

박근원 기자  kjy2017@mediadaily.kr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근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현대자동차 월드랠리팀 WRC 시즌 우승 달성
현대자동차 월드랠리팀 WRC 시즌 우승 달성
인천문예회관 커피콘서트 시즌권 판매
인천문예회관 커피콘서트 시즌권 판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