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서울시-(사)전국이동통신유통협회 업무협약박원순 시장, (사)전국이동통신유통협회와 제로페이 활성화 업무협약
  • 김정대 기자
  • 승인 2019.05.16 16:25
  • 댓글 0

박원순 시장은 16일 오전 10시 신청사 간담회장2(8층)에서 박선오 (사)전국이동통신유통협회 공동회장과 '제로페이 활성화를 위한 서울시-(사)전국이동통신유통협회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사)전국이동통신유통협회는 소속 이동통신 유통점이 제로페이 가맹점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또 각 유통점에 제로페이 리플릿, 포스터 등을 비치하며 홍보에도 협력한다. 현재 서울 전역의 이동통신 유통점은 휴대폰 대리점과 판매점을 포함해 총 3천여 곳이 있다. 

이어 박원순 시장은 이동통신 유통점(중구 다동 센터플레이스 빌딩 SKT)에서 휴대폰 액세서리를 제로페이로 직접 구매한다. 

(사)전국이동통신유통협회는 지난 1월에 발족한 '제로페이 국민운동본부'에 참여한 것을 계기로 이번에 서울시와 업무협약도 체결하게 됐다. 

당시 제로페이 국민운동본부는 판매자이자 소비자의 일원으로 제로페이 이용에 적극 동참, 소비자를 위한 혜택 발굴, 제로페이 활성화에 뜻을 함께 한다는 결의문을 낭독한 바 있다.

‘제로페이 국민운동본부’는 120여 개 중소상인‧자영업자‧프랜차이즈 관련 단체들로 구성됐다. 
 

김정대 기자  jigadabi@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역사(1900년대)5월21일
오늘의역사(1900년대)5월21일
5월 21일 화요일 국회 세미나 일정
5월 21일 화요일 국회 세미나 일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