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인천시 3월 21일 서울국제소싱페어 참가품질우수 및 우수기업제품 24개사 참가기업 모집 운영
  • 김경선
  • 승인 2019.01.01 16:44
  • 댓글 0
인천시 2019년 서울국제소싱페어 참가기업 모집

인천시(시장 박남춘)는 오는 3월 21일(목)부터 23일(토)까지 서울 COEX에서 개최하는 󰡔제29회 서울국제소싱페어󰡕에 24개사를 모집하여 인천광역시 품질우수제품전시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국제소싱페어는 소비재 관련 핵심 트렌드와 선물용품, 사무․주방용품, 화장품, 인테리어, IT 등의 최신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소비재상품 전시회이다. 

인천시는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중소기업에게 부스임차료 및 장치비를 지원하며, 인천시가 지정한 품질우수 및 우수기업제품은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해 우선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올해부터는 하반기에 개최하는 󰡔서울국제소싱페어 Fall󰡕 에도 참가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전시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1월 2일(수)부터 18일(금)까지 중소기업맞춤형원스톱지원서비스인 비즈오케이(http://bizok.incheon.go.kr)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재)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수출지원센터(☎032-260-0637)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난해 참가한 24개 중소기업은 치아세정기, 원적외선족열기, 칫솔살균기, 기능성신발 등으로 인천품질우수제품전시관을 구성하여 국내 및 해외 바이어들에게 인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의 장이 됐다. 

임경택 산업진흥과장은 “자체적으로 마케팅을 수행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이 서울국제소싱페어를 적극 활용해 보다 많은 바이어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아울러, “백화점 등 대형유통업체와 협력하여 특별판매전을 올해도 지속적으로 개최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1년부터 시행한 품질우수 및 우수기업제품 전시회 지원사업은 판로 개척 및 해외마케팅 증진에 크게 기여하였으며, 지난해까지 226개사에 약 6억 1천만원을 지원했다.

김경선  kjy2017@mediadaily.kr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육군 제5군수지원여단... MOU 체결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육군 제5군수지원여단... MOU 체결
전문가의 눈으로 경기도정 살펴본다...시민감사관 68명 위촉
전문가의 눈으로 경기도정 살펴본다...시민감사관 68명 위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