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1일부터 장충체육관내 보조체육관 유치원과 어린이집 대상 무료 개방

▲ 장충체육관 보조체육관
[미디어뉴스]서울시설공단(www.sisul.or.kr)은 오는 4월 1일부터 12월 말까지 중구 장충체육관내 보조체육관을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무료 개방한다.

이번에 개방하는 공간은 장충체육관 지하에 위치한 보조체육관 이며, 농구, 배구, 체조를 비롯한 다양한 실내스포츠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1회 최대 70여명이 이용할 수 있다.

서울시설공단은 오는 4월부터 월 2회, 평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개방하며 사용료는 무료이다. 이용을 희망하는 유치원 및 어린이집은 이메일(jeondae007@sisul.or.kr)로 접수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및 공단홈페이지(http://www.sisul.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설공단 이지윤 이사장은 “서울을 대표하는 체육시설중 하나인 장충체육관에서 어린이들이 체육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보조체육관을 개방하겠다”며 “앞으로도 서울시설공단은 다양한 시설에서 시민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충체육관은 리모델링을 거쳐 지난 2015년 1월 재개장했고, 올해 1월까지 3년간 누적관객 82만명을 기록하는 등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장충체육관은 배구와 농구, 핸드볼 등 모든 실내 스포츠경기가 열릴 수 있으며, 특히 서울을 연고로 하는 프로배구단인 우리카드 남자배구단과 GS칼텍스 여자배구단의 홈구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밖에 문화공연에 특화된 최첨단 시설을 갖춰 뮤지컬ㆍ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